디지털 MBA

경영 & 혁신

회사의 산업특성과
비즈니스 목표를 고려한
맞춤형 경영&혁신 교육을
경험해보세요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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디지털 MBA 과정

디지털 MBA 과정을 통해 무엇을 얻을 수 있나요?

  • 1. Environmental Sensing
  •       - 미래 비즈니스 변화에 따른 새로운 Value를 창출하고 비전 제시 역량을 함양할 수 있습니다.
  • 2. Driving Digital Strategy
  •       - 경영전략 차원의 디지털 생산, 디지털 마케팅, 디지털 조직 운영 역량을 향상할 수 있습니다.
  • 3. Tools for Digitalization
  •       - 디지털 기술의 비즈니스 적용 방안 및 성장 방향을 모색할 수 있습니다.

디지털 MBA 과정만이 가진 특징은 무엇인가요?

디지털 솔루션 제공

Value Chain 측면의 솔루션 제공을 통해
우리 조직의 비즈니스 적용점 및
성장동력 모색

디지털 전략 모색

디지털 비즈니스 모델 워크숍을 통해
신 성장 모델 및 혁신전략 도출

분야 별 최고 전문가

현업 및 연구 프로젝트 경험이 많은
최고의 석학으로 구성된 강사진

Learning Frame

커리큘럼

Module
Topic
Digital Transformation
 •  Digitalization의 주소 및 우리 기업의 과제
 •  Digital Transformation에 따른 제조업의 변화
 •  Digital Transformation과 창조적 기업문화
디지털 비즈니스 혁신
 •  주목 받는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
 •  플랫폼과 에코시스템 전략
 •  [Case Study] 디지털 비즈니스 모델 혁신
비즈니스 가치사슬의 재정의
 •  크라우드 소싱 및 오픈 이노베이션
 •  생산방식의 변화와 스마트팩토리의 대두
 •  [Case Study] 선진 기업의 스마트 팩토리 구축 사례
고객을 연결하는 디지털 마케팅
 •  디지털 마케팅 전략
 •  옴니채널 환경에서의 소셜 고객 데이터 이해와 사용법
 •  [Case Study] 디지털 마케팅 신기술과 성공사례
디지털 조직 재설계
 •  디지털 환경과 조직 운영
 •  디지털 업무 혁신
 •  [Case Study] 디지털 중심의 조직 설계
디지털 테크놀리지
 •  Smart Sensor 기술 현황과 비즈니스 전략
 •  Cloud/IoS의 제조업 적용방안
 •  사업용 사물 인터넷 (IIoT)과 글로벌 제조 표준
 •  디지털화에 따른 제조업 변화와 CPPS의 이해
 •  AI / Machine Learning의 이해
 •  블록체인 기술의 이해와 활용

교육 대상 & 시간

교육 대상
회사의 디지털 변혁의 방향성을 모색하는 임직원
조직 내 새로운 비즈니스 창출을 위해 고민하고 있는 임직원
교육 시간
66H (※ 시간 구성 협의 가능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