경쟁 마케팅 전략 과정

워크샵 프로그램

현재 비즈니스 모델과 이슈를
점검하고, 새로운 모델 구축 및
문제 해결 방안을 도출해보세요

현재 비즈니스 모델과 이슈를 점검하고,
새로운 모델 구축 및 문제 해결 방안을 도출해보세요

현재 비즈니스 모델과 이슈를 점검하고,
새로운 모델 구축 및 문제 해결 방안을 도출해보세요

현재 비즈니스 모델과 이슈를 점검하고,
새로운 모델 구축 및 문제 해결 방안을
도출해보세요

현재 비즈니스 모델과 이슈를 점검하고,
새로운 모델 구축 및 문제 해결 방안을 도출해보세요

현재 비즈니스 모델과 이슈를 점검하고,
새로운 모델 구축 및 문제 해결 방안을 도출해보세요

Slider

경쟁 마케팅 전략 과정

경쟁 마케팅 전략 과정을 통해 무엇을 얻을 수 있나요?

  • 1. 경쟁우위 마케팅을 이해하고, 활용역량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.
  • 2. 고객 및 환경에 대한 정확하고 세밀한 분석방법을 체화할 수 있습니다.
  • 3. 제품의 경쟁우위 확보를 위한 마케팅 전략수립 프로세스를 이해할 수 있습니다.

경쟁 마케팅 전략 과정만이 가진 특징은 무엇인가요?

3. 경쟁 마케팅 전략_마케팅 전략

마케팅 전략 수립의 A부터 Z까지

보고서 속 전략이 아닌
실행 중심의 전략 도출 및 수립

전문 코치의 지속적 피드백

전문 코치의 지속적 피드백을 통한
전략의 전문성 및 실행력 향상

과제 수행을 위한 전문지식 제공

내‧외부 전문가를 통한
지속적인 지식 제공

Learning Frame

교육 대상 & 시간

교육 대상
효과적 마케팅 전략을 통해 제품의 경쟁력을 창출하고 싶은 임직원 및 마케팅 담당자
교육 시간
시간 구성 협의