경쟁 마케팅 전략 과정 (Competitive Marketing Strategy)

우리 제품은 왜 팔리지 않을까?
팔리지 않으면 제품의 가치는
없어질 수 밖에 없습니다.

경쟁 마케팅 전략 과정이란?

시장에서 우리회사 상품의 마케팅 전략이 경쟁우위를 점할 수 있도록
실행 가능한 전략을 수립하는 과정입니다.

Course Information

교육대상
효과적 마케팅 전략을 통해 제품의 경쟁력을 창출하고 싶은
임직원 및 마케팅 담당자

교육시간

시간구성 협의

교육방법

Lecture, Discussion, Case Study, Workshop

Contact us

메타비경영연구원(MBI) HRD컨설팅팀
이돈희 수석연구원                 김민욱 수석연구원
Tel. 02-553-4196                Tel. 02-553-4195
E-mail : dhlee@metab.co.kr  E-mail : mwkim@metab.co.kr

왜 경쟁 마케팅 전략 과정일까?

경쟁우위 마케팅에 대한 명확한 이해 및 활용역량 구축

고객 및 환경에 대한 정확하고 세밀한 분석방법 체화

제품의 경쟁우위 확보를 위한 마케팅 전략수립 프로세스 이해

What’s the difference?
마케팅 전략 수립의
A부터 Z까지
보고서 속의 전략이 아닌
실행중심의 전략 도출 및 수립
 
전문 코치의
지속적 피드백
전문 코치의 지속적인
피드백을 통한 전략의
전문성 및 실행력 향상
과제 수행을 위한
전문지식 제공
내·외부 전문가 섭외를 통한
지속적인 지식제공
 

Action Learning Process

※ 세션 별 최소 1~2주의 준비 및 수행기간 필요(협의)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

Output Sample

Comments

브랜드 파워만 생각하고 마케팅 활동은
하지 않았는데, 경쟁 마케팅 전략을
수립하고 실행하면서 생각이
달라졌습니다.
– H 그룹 김 과장
높은 품질을 가진 우리회사 제품을
어떻게 시장에서 알리고, 경쟁력을 가질 수
있을지 몰라 답답했는데, 체계적인 마케팅
전략을 수립하는 방법을 알게 되었습니다.
– A 기업 조 팀장